본문 바로가기
맛집

[세종/발산] 귀여운 고양이 푸딩과 함께한 시간, 발산커피

by 린유리 2025. 1. 17.
반응형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세종시에 위치한 감각적이고 힙한 카페, 발산커피를 소개하려고 합니다. 이곳은 시그니처 라떼와 디저트로 유명한 맛집인데요. 특히, 귀여운 고양이 모양의 푸딩과 커피를 만들어주는 오리는 아이들의 마음까지 사로잡는 특별한 매력 포인트랍니다. 제대로 된 커피와 함께  맛있는 디저트까지, 발산커피 소개해 드릴게요 :)

 

 

 

발산커피 

 

주소 세종 금남면 발산 1길 51 발산커피

영업시간 매일 10:30~21:00

연락처 0507-1402-8908

주차 건물 앞 가능

 

 

 

예쁜 민트색 벽이 매력적인 발산커피 입구를 따라 들어가 자리를 잡으니, 따뜻한 조명이 우리를 반겨줍니다. 아늑한 분위기가 정말 마음에 쏙 들었어요. 이런 조용하고 편안한 공간에서 맛있는 커피를 한 잔 즐기는 것, 완전 힐링 되지 않나요? :)

 

 

 

발산커피의 시그니처 라떼 (5,500원). 이곳의 시그니처 라떼는 부드럽고 달콤한 크림 위에 쌉싸름하면서도 진한 커피가 어우러져 환상적인 조화를 이룹니다. 아인슈페너 스타일로 고소하면서도 달콤한 맛이  정말 맛있었어요. 이 라떼는 꼭 한 번 드셔보세요! 또한, 방문하자마자 웰컴티를 내어주셨는데요. 새콤달콤한 맛이 완전히 제 취향이었어요. 다만, 메뉴에 있는지는 확인하지 못했지만 더 마시고 싶을 만큼 맛있었어요. 다시 마시고 싶어요 :)

 

 

 

너무 귀여웠던 판나코타(6,500원). 판나코타는 이탈리아 북부 피에몬테 지역에서 유래한 디저트로 부드럽고 크리미한 푸딩 같은 질감을 가진 달콤한 디저트라고 합니다:) 정말 사랑스러운 비쥬얼이라 딸이 엄청 좋아했어요. 귀여운 고양이 모양 판나코타에 소스를 얹는 순간, 마치 고양이에게 맛있는 간식을 주는 듯한 기분이 들어서 더욱 재미있어 하더라고요. 눈으로 한 번, 입으로 또 한 번 즐길 수 있었던 행복한 시간이었답니다:)

 

 

 

 

 

 

 

 

커피를 흔들어 주던 오리도 존재감이 확실했어요! 보는 것만으로도 미소가 지어지더라고요. 게다가 커피 종류도 다양해서 다음에는 다른 커피를 마시러 꼭 다시 가보고 싶네요. 이곳은 한 번 방문으로 끝낼 수 없는 매력이 넘치는 카페같아요. :)

 

 

 

귀여운  아기자기한 소품과 마당까지! 어느 하나 빠짐없이 매력적인  곳이었어요. 정말 모든 부분이 신경 써서 꾸며진 느낌이었답니다. 조만간 따뜻한 커피 한 잔 하러 다시 들러야겠어요:) 

 

오늘 오후도 따뜻한 차 한 잔 하시며 즐거운 시간 보내시길 바랍니다 :)

반응형